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, ㈜무등전착,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

사회
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, ㈜무등전착,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
㈜무등전착, 수익금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
좋은이웃가게,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에 누구나 참여 가능

  • 입력 : 2021. 04.08(목) 14:17
  • 이종백 기자
(사진제공: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)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(본부장 배준열)는 ㈜무등전착(대표 이선행)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8일(목), 밝혔다. 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.
[호남매일뉴스 = 이종백 기자]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(본부장 배준열)는 ㈜무등전착(대표 이선행)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8일(목), 밝혔다.

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“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나눔 활동에 동참해준 ㈜무등전착에 감사하다”며, “광주전남지역을 대표하는 중소기업인 ㈜무등전착의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지역사회 나눔 활동이 확산되길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
㈜무등전착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해 있으며, 금속 열처리, 도금 및 기타 금속가공업을 다루는 중소기업이다. ㈜무등전착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수익금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할 예정이다.

이선행 ㈜무등전착 대표는 “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
좋은이웃가게는 국내 아동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및 기업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. 광주광역시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참여를 희망하는 매장, 기업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(062-376-1315)로 문의하면 된다.


이종백 기자 hnnews346@naver.com